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6회 국방과학기술 대제전 밀덕 잼민이와 함께 다녀오다!~체험강추

양재 AT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양재시민의 숲 역 4번 출구로 나오니 바로 보입니다.!

건물로 들어와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니
바로 보이는 등록데스크!
이곳에서 현장등록이나 사전 신청을 미리 하신 분은
저기 보이는 키오스크에 바코드를 찍으면
신청인 이름이 나와서
이름표를 목에 걸고
당당하게 입장할 수 있었어요~





자~자! 저기 보이는 입구로 또 들어갑니다.


그리고 옆 벽면에 뚜둥
자랑스러운 제6회 국방과학기술대제전 알림판입니다.
자세한 위치 설명서와 주요 프로그램 밀리터리 체험전 등 설명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진짜로 안으로 고고~

짜라짜라짠짠

사전에 미리 신청하고
합격(?) 메시지 받은
국산 무기체계 조립 블록 체험 클래스에 들어갑니다.

 


저기 보이는 옥스포드 상자들 보이시나요
두구두구 한정판 KF21 보라매 전투기 블록입니다.
짱 멋있어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체험 시간인데,

아이가 끝까지 만들고 싶어 했으나
박람회가 조금 생각보다 일찍 끝나는 분위기가 되어 가는 것 같아서
만들던 그대로 포장(?)하고
박람회 부스들을 구경했습니다.

이곳은 정말이지
최고였어요!

카이스트 박사님 연구원
등등 위대하신 분들과 대화할 수 있는 곳이라니~!
어떤 부스에 가던
공부 많이 하신 것 같은 분들께서
친절하게 자세하게 뭐든 설명해주셔서 정말 놀랬어요!!

이곳에는 육군사관생도 오시고
(우리 아들이 공군사관생도가 꿈이라서 더 멋져 보였어요)

이 분야의 전문가분들도 오시고
취업박람회도 열렸어요

우리의 아들 미래의 꿈나무가
군인이 될지 방산업체 직원이 될지 CEO가 될지 모르겠어서
제가 취업부스에 뽀짝(?) 거렸습니다.
어떤 회사들이 있고
어떤 사원들이 필요한지
어떤 분야의 공부를 해야 하는지 궁금해서~^^

그리고 방산주(주식)에도 관심이 있어서
상장된 주식회사들도 찾아봤어요
나의 흑심 까만 마음
케케 케케


우리나라 방산업체 최고예요~!

가장 오른쪽에서는 이런 강연도 있었고요


\

동영상으로 촬영했어요~



이제 체험 부스들 사진 올라갑니다.
정말 하나하나 다 멋있었어요

 

오잉 대한항공? ㅎㅎ


무인 비행기와 전투헬리콥터 등등
정말 간지 좌르르르르

이쪽 분야에 관심 없던
애엄마가 이곳에서 뽕!~ 밀덕(밀리터리 덕후)이 되는 날이었어요


내가 어릴 때 이런 걸 알았더라면
다양한 박람회 등등 체험할 수 있었다면
여러 직업이 있다는 걸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었어요 ㅠ.ㅠ

애엄마가 되고 보니
어느 분야에 관심이 많고
전문가라는 것
누군가에게 나의 전문분야를 설명할 수 있다는 것
너무 멋진 일이더라고요

눈물 날 정도로 멋있고 부러웠어요~~

하지만 인생은 깁니다!!

이제부터라도 파고파고
나의 전문 분야를 찾아내고 공부해내고 말테야요~!

늦지 않았다는 걸 보여줄 테닷!!



이곳은 국내 유일 쌍안경 전문 제조 업체입니다
쌍안경 실제로 보니 매우 간지 나요
그리고 이걸 써보는 순간
매우 고급지게 잘 보여요!
멀리 있는 게 걍 보이는 게 아니고

멀리 있는게 자세히 고급진 품질로 보여서 정말 놀랬어요! 와우


그리고 고급 기능
안경을 쓴 사람을 위해서는 요 앞 렌즈들을 조금 돌려서 길게 뿅 하게 나오게 한 다음
쌍안경을 사용하면 되는 기능도 있어서 놀랬어요~!

멋지죠 쌍안경~!
이거 원래 75000원인데
현장에서 결제 시, 단돈 60000원!!

어여 카드로 샀어요~!

그리고 미래의 우리나라의 희망
잼민이 아들에게 조공했습니다YO~!


오늘 박람회 마지막 날이었어요

내년에 하게 된다면
꼭 다녀오세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맘에 든 곳이에요

매우 강추입니다.



제6회 국방과학기술대제전 (dapafa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