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쿠아플라넷 일산(수족관과 작은동물원 먹이주기 체험 일타쌍피체험)

부제: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는 아빠를 위해서

뚜벅이 엄마가 평일에  두 아이만 데리고 다니는

함께하는 작고 소소한(?) 체험여행들입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 카카오맵 (kakao.com)

 

아쿠아플라넷 일산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 (대화동 2606-1)

place.map.kakao.com

 

 

티몬에서 인당 18,900원 결제하고 다녀왔어요(2022년 8월 17일)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해파리 모양의 예쁜 조명이 있었어요~

두번째 사진은 <가든 일>입니다.

욘석들이 꼼지락 꼼지락 오묘한 움직임이 마치  SF영화에서 cg를 보고 있는 기분이었어요

세번째 사진은 해파리들이 헤엄치며 다니고 있어요~

 

 

 

 

수족관에서 만난 가오리도 유유자적 수영하는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다시 한번 해파리 수영중

예쁜 조명받고 있어요

 

 

 

거북이가 수영하는 자테가 참 예뻐요

저도 욘석들과 프리 다이빙하며 함께 놀고 싶어요

 

저의 꿈이 우리 가족 모두 수영배우고

다같이 몰디브 같은 바다에서 가족 모두 프리다이빙하는 거에용~!

 

그런데 뚜둥!!!

(수영 배우는데 하늘이 막았어요 2019년 수영 몇개월하다가 코로나로 수업이 전면 중단되었어요,

이제 다시 여기저기서 수영 수업이 열리는 것 같은데, 우리 동네 문화센터는 수영장 공사들어가네요)

 

무튼 저의 꿈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사진 설명

<나는 지금 바다별 여행중>

이곳에서는 아이들 사진찍어주기 좋아요

초6 아들 카톡 프로필용 사진으로

또는 sns 올리는 용도로도 꽤 멋져요~!

 

 

흠흠...그럼 저는 지금 지구별 여행중? 아니 한국별 여행중?일까요오오오?

 

^^;;;;

 

 

 

 

 

 

 

귀여운 우리들의 뽀로로

으아닛 펭귄입니다

이곳을 지나가는  데

펭귄 녀석들이 우리한테 관심을 주고 눈마주쳐주고 우리 움직임따라 수영하며 오길래 신기했어요

 

눈맞춤이라니!! 동물과의 교감이 이런것인가요?

정말 행복했어요~!

 

 

 

그리고 마술쇼~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닥터피쉬체험도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이 좋아했던 동물 먹이 주기 체험이에요!

 

먹이는 근처 자판기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해고 샀던 듯 합니다.

 

그냥 손으로 주시면 안되요

 

모종삽 같이 생긴 도구에 먹이를 담은 후 주시면 됩니다.

 

 

 

 

 

 

사진찍기 꿀팁보고 도전했는데

귀여운 원숭이들이 정말 하이파이브해주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해보세요

아이들 정말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 같은 곳들이 중간 중간 있었어요

미끄럼틀도 신나게 타고

줄을 밟으며 저 통 같은 부분도 통과하고 놀았어요~

 

 

 

마지막 나올 때, 가오리처럼 비행하듯이 사진 찍었습니다.

 

두녀석 데리고 이곳에 오후 4시쯤 도착해서

두시간 정도 체험했습니다.

 

평일 오후에 사람들도 많지 않고 줄 서지도 않고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보태기

 

우리 딸은 늘 아쿠아리움을 사랑하지만

겁이 많아서인지

어둡고 큰 물고기들이 지나다니고 하니

무서워서 잘 즐기지는 못했었어요

 

6살때는

롯데타워 아쿠아리움에 놀러갔는데

어두워서 무섭다(심해관 이었던 것 같아요)

상어가 머리위로 지나가는 터널이라서 무섭다

이런 저런 이유로

좋아함과 두려움이 함께 있었는데

 

이제 7살이 되니

상어터널도 한번만 무서워하더니

이제 안무섭다며 자유롭게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