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월7동의 로컬맛집 <신월동양꼬치> 양고급갈비, 꿔바로우 추천! (22.09.05)

요즘 신랑이 눈에 다래끼도 나고

많이 피곤해하고

성장기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 보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것을 생각해보니

양고기가 생각나서 가족 외식으로 

신월동 양꼬치에서 식사했습니다.

 

인터넷 기사를 찾아보니 

이렇게 좋은 효능들이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하고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소화 흡수율이 높아 위에 부담이 적으며

양고기의 카르티닌이란 성분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기력 보충에 좋은 음식이며

 

철분, 아미노산, 미네랄 함량이 높아 빈혈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송지나 기자님께서 정성스레 인터넷 기사를 써주셨습니다.

 

 

신월동 양꼬치 사진 올라갑니다.

전화번호는 02-2602-8767입니다.

 

 

신월동양꼬치 | 카카오맵 (kakao.com)

 

신월동양꼬치

서울 양천구 지양로7길 1 1층 (신월동 951-8)

place.map.kakao.com

 

 

 

 

 

양고급갈비가  300g에 29000원입니다.

1인분에 300g이라니 오오 좋아요~!

참고로 2인 이상시키셔야 합니다.

 

양꼬치 양갈비 모두 좋아해서

몇 군데 유명하다는 곳 다녀봤는데,

저는 여기 신월동 양꼬치에서 먹은 이후로는

고기가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느껴지질 않을 정도로

신선하고 맛있어서

여기로 정착했어요

가게 내부의 메뉴판과 효능 등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4인 가족이고

양고급갈비는 3인, 그리고 꿔바로우 그리고 옥수수면 이렇게 시켰어요.

 

여기 이렇게 듬직해 보이는(?) 갈비가 여섯 덩이가 나왔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네 덩이만 나왔지만, 실제로는 여섯 덩이입니다

고기 구워주는 식당에서는 식탁에 고기 기름도 튀고 잘 닦이지 않을 텐데,

 

식탁도 엄청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게 옴총 잘 구워주십니다.

 

 

각자 그릇에 고기 한 점 한 점 올려주시면서

지금 맛있을 때, 드시라고 챙겨주시고

 

이 부위는 6학년 아들이 맛있어할 부위라고 주시고

또 다른 부위 챙겨주시면서

이건 7세 아이가 좋아할 부위라고 챙겨주셨어요

 

 

저는 여기 사장님이 너무 좋아요~!

깔끔하시고 빠릿빠릿하시고 고기도 맛있게 잘 구워주시고 챙겨주시고

 

약간 말투가 세고 차가 워 보일 수도 있지만

츤데레셔요~~~

 

 

 

 

 

그다음은 꿔바로우 등장 두둥~

겉이 바삭하면서도 쫄깃하기 있기 없기? ㅎㅎㅎㅎ

그리고 새콤달콤 하기 있귀없귀? ㅎ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탕수육매니아였던 저는

이제 탕수육을 잘 안 먹고 꿔바로우만 먹게 되네요~

 

 

 

 

 

그리고 양갈비 구워서 그릇에 담아주셔서

어여 사진 찍어봤어요

맛있는 향신료에 콕콕 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츄르릅 한입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오늘 저녁에 배불리 먹고 온 지 몇 시간도 안되었는데,...

사진 보니...

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옥수수면 사진입니다.

 

이것도 국물이 예술입니다

 

 

그리고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는데,

서비스로 주신 계란국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 비도 오고, 

고기랑 계란국은 정말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었습니다

 

 

*보태기

 

서울사랑상품권(예전 제로페이)중에

양천사랑 상품권을 10% 할인받아서 샀던 걸로

결제했어요~처음 해봤는데 신기했습니다~

뿌듯 뿌듯

 

혹시나 사장님께 양천사랑상품권이 사용하시기에 괜찮은지

신용카드보다는 지역상품권으로 결제하는 게 더 나으신지 여쭤봤어요

그랬더니 신용카드보다 양천사랑상품권이 더 좋으시다고 하셨어요~

 

아 더 사둘걸 ㅠ.ㅠ 그랬습니당

 

어플에서 지맵을 다운받아서,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처가 궁금해서 지도로 확인해보니

이렇게 사용처가 많습니다.

 

혹시나 양천사랑상품권 사시고

어디서 써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 계십니까아아?~~~

지맵에서 확인해보시고 맘 편히 써 보세요~